내 홈페이지에 로드뷰 적용하는 법 (카카오 Api 키)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 ▶ 공지사항  |  공실넷에 새로운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.
손님에게 전송
공실넷 공지사항

내 홈페이지에 로드뷰 적용하는 법 (카카오 Api 키)


문의 : 02-542-3001

http://gongsil.net/etc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84

홈페이지 | 내 홈페이지에 로드뷰 적용하는 법 (카카오 Api 키)

페이지 정보

gongsilnet 작성일2019.12.06 조회591회

본문

내 홈페이지 로드뷰를 적용하기 위해 카카오디벨로퍼에서 API를 발급 받아야 합니다.  

1, 카카오 디벨롭퍼 사이트 접속

카카오 디벨로퍼 ​사이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 로그인

(카카오다음 계정으로 로그인)
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8057_6554.jpg 
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7999_4761.jpg

https://accounts.kakao.com/login?continue=https://developers.kakao.com/login

 

 

2, 앱만들기  

앱만들기 버튼 클릭

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8187_9973.jpg 

3, 앱만들기  

사이트이름, 회사명을 입력합니다

(ex, 사이트명 = 강남 부동산 사이트, 회사명 = 강남 부동산)

앱아이콘 확인에서 계속 진행을 클릭합니다.
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8408_7167.jpg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8411_5957.jpg

​4, 플랫폼 추가

하단 설정 > 플랫폼 추가 >

 앱, 사이트 도메인 입력  ( ex, http://gangnam.gongsil.net)

55cac54bf921b8e53dcb38b7215bebaf_1576025022_577.jpg
55cac54bf921b8e53dcb38b7215bebaf_1576025118_1418.jpg
55cac54bf921b8e53dcb38b7215bebaf_1576025129_2581.jpg

 5,  사이트 도메인 추가

하단 사이트 도메인에

http://gongsil.net

http://www.gongsil.net

도메인을 추가하고 저장

e0abb6cc204065ba3460a1f9d603cb72_1582796236_8894.jpg  

6, JavaScript 키 복사  

3번째 자바스크립트 키 값을 복사합니다. (Ctrl + C) 

e0abb6cc204065ba3460a1f9d603cb72_1582796311_4413.jpg
 

 

7, JavaScript 키 복사  

내 홈페이지 Admin > 환경설정 > 기본환경설정

 

카카오 JS API KEY

복사해서 붙여 넣습니다.  (Ctrl + V)

 
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8849_8519.jpg 

8, 내 홈페이지 로드뷰 확인   

내 홈페이지 아파트, 오피스텔 매물에서 로드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c2c76f175020e0889d36e19775df0e8b_1575628963_7215.jpg 

 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우:06122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15길 31 사업자등록번호:376-05-00881 통신판매업신고:제 2017-서울강남-04250호

고객센터 TEL : 02-542-3001 FAX : 02-3448-3002 (업무시간 : 평일 10:00~17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) E-mail : mygongsil@naver.com

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자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며 공실넷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내 모든 컨텐츠 및 자료에 대한 무단 복제나 전제,도용을 금지합니다.

Copyright © Gongsil All rights reserved.